[수원 휴게텔-하이패스] 이런몸매에 사이즈 봣슈? 미친다니께유~ 유리 > 후기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후기게시판

[수원 휴게텔-하이패스] 이런몸매에 사이즈 봣슈? 미친다니께유~ 유리

작성일 20-01-06 01:00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조회 2,445회 댓글 0건

본문

① 방문일시 : 2019.12.4② 업종명 : 휴게텔③ 업소명 및 이미지 : 수원휴게텔 하이패스④ 지역명 : 수원⑤ 파트너 이름 및 이미지 : 유리⑥ 업소 경험담 :유리매니저를 보기 위하여 전화를 수십번 했는데...에이스라 틀리네요ㅜㅜ 엄청나게 기달려야 되는데! 때 마침 취소가 됐다고 전화를 받고 급 시간 변경! 쏟살같이 달려 가봤습니다. 한국말을 잘해서 ㅋㅋ 오빠 안녕! 반갑게 맞아 주네요 ㅎㅎ몸매 슬랜더 입니다! 쭉쭉빵빵~ 잘 빠진 몸매구요~ 쭈쭈빵빵~ 가슴이 E컵 다운 면모를 보여주네요~검정색 원피스를 입고 있었는데~ 야시시 하니 좋아요 ㅋㅋ애교도 엄청 많아서 금방 친해 집니다 ㅎㅎ참고사항.. 담배냄새 싫어해요!! 담배 태우고 싶으시면~ 화장실가셔야 되요! 같이 샤워시작하는데~ BJ를 재미나게 해주는데 왜케 매력이 넘치는지~ 역시 믿고 보는 하이패스였네요 ㅎㅎ 호언장담을 하셨는데~ 이제 이해가 되네요^^침대에서 누워서 기다리고 있으니~ 장난치며 다가와서~ 살포시 안겨주네요 ㅋㅋ마인드도 좋네요 ㅎㅎ 그냥 여친이네요!!애무를 살살 해주는데~ 의무감 애무가아니라 진짜 성심성의를 다해서 부드럽고 찰지게 해주네요~ 이제 슬슬~ 크로스 시간인데~ 위에 올라와 펌핑하는데~ 가슴만~ 눈이가요.. 탱탱한 도토리묵을 손으로 때리는느낌으로 가슴이 흔들리는데.....감탄사만 저절로 나오네요.. 위에서 하는데도 꽉잡아주는 느낌으로 펌핑해주니~ 현자타임이 올듯말듯.. 기가막혀요. 바로 자세 체인지~ 옆치기 허그자세를 좋아해서~ 가슴을 꼬옥지고~ 스타트!! 겁나 맛있게 느껴지네요~ 애플힙을 보유하고있으니~ 뒤치기도 해봤는데~ 사이즈 딱 좋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bamgou10.com.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