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티벗기며인증✅ 과격한사까시&더 과격한허리 섹기터진 내팟 > 후기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후기게시판

✅팬티벗기며인증✅ 과격한사까시&더 과격한허리 섹기터진 내팟

작성일 20-01-06 00:58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조회 2,395회 댓글 0건

본문

① 방문일시 :12.23

② 업종 :하드코어

③ 업소명 :던킨

④ 지역 :북창동

⑤ 파트너 이름 :지민

⑥ 경험담(후기내용) :  후기입니다. 술마시고 손예진상무 찾아갔습니다.일찍 자리 마치고 이벤트시간에 들어갔네요.여유있게 초이스 많이 봤습니다. 수량도 늘 괜찮았지만, 사이즈 좋은 애들이 많아서 고르는 맛이 있더군요.담당 추천으로 지민이 골랐습니다. 살살 눈웃음치는 와꾸가 색기있어 보였고,있을거 다 실하게 잘 붙어있는 슬래머 타입 몸매가 마음에 들었습니다.폭탄주 한잔 말아 돌리고 전투모드 들어갔습니다. 확실히 추천받길 잘했네요.과격한 인사쇼, 스트립에 시작부터 정신이 헤롱헤롱 합니다.팬티만 입고 친구들도 다 깨벗고 술마시고 질뻔하게 물고 빨며 잘 놀았습니다.대망의 마무리 타임~ 혀끝으로 살살 대가리부터 자극해주더니, 목까지 깊게 쑤셔넣고빨아 조여주다가 알까시로 마무리하는 흐름이 좋았습니다.쫌 쌓여서 예고도 없이 팍 싸버렸는데, 이쁘게 웃으면서 입가에 묻은 거 뒤처리하는게어찌나 섹시해 보이던지.. 친구들 없었으면 룸떡치고 쫓겨날뻔했습니다 ㅋㅋ잘빨기만 하는게 아니라 놀기도 잘 놉니다. 유흥경험 많지 않은 친구들이 섞여있어서 분위기가좀 어색해지기 쉬웠는데, 다들 흥도 많고 말도 이쁘게 잘 해줘서 금방 섞여서 놀았습니다.옆에서 떨어지지않던 제팟.. 란제리 바람으로 있는 아가씨 그냥 냅둘정도로 선비는 아니라서열심히 만졌습니다. 우선 얼핏봐도 C컵은 되 보이는 가슴은 튜닝이 없어 감촉이 좋았고,매끄러운 피부에 탱탱한 엉덩이 모두 꼴릿했습니다. 기분 좋게 물빼고 나왔습니다.룸도 애들 마인드도 더할 나위없는 즐거운 달림이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bamgou10.com.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