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하이패스] 박음직스러운 몸매의 섹기있는얼굴 내사랑 민아 > 후기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후기게시판

[수원-하이패스] 박음직스러운 몸매의 섹기있는얼굴 내사랑 민아

작성일 20-01-06 00:43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조회 3,673회 댓글 0건

본문

① 방문일시 :11/13

② 업종 :휴게텔

③ 업소명 :하이패스

④ 지역 :수원

⑤ 파트너 이름 :민아

⑥ 경험담(후기내용) :오늘도 하루을 인계동에서 보냅니다 ㅎㅎㅎ저녁에 친구들이랑 술한잔 먹고 길거리에 이쁜 아가씨들이 많아 휴게텔 하이패스 프로필 눈에 띠는 민아 와우~! 가슴도 D컵바로 전화걸어 사장님이 정말 유쾌 하시네요 친형같은 느낌?일단 바로 직행 민아 방으로 노크 방으로 입성 정말 와꾸 이쁘네요첫인상 브라자 망사스타킹 침이...질질질... 와꾸면 와꾸 몸매면 몸매 가슴이면 가슴 이정보면 정말 에이스네요 A코스인데 순간 E코스로 변경하고싶음 마음이.. 일단 샤워하고 침대로 갑니다 완전 하녀 마인드로 절기달리고 있네요 섹기가 느껴지면서도 이뻐써 서비스 시작전부터 만족했습니다.ㅎㅎ간단히 인사나누고 서비스 시작! 완전 밀착 되서 애무하네요..점차 내려오는데 마인드 괜찮습니다특히 가슴이 D컵이라...실제로보니 정말 어마어마한 싸이즈. 한참을 주물럭거리다 위에서부터 내려와서 삽입후 부드럽게 박아봅니다제 손을 잡고 가슴위에 얹어주시는 센스~마지막에 쌀때 좀쎄게 박았는데도 끝까지 즐기는 느낌으로 마무리해준것도 좋았구요 전반적으로 만족하고 돌아갔구요.. 원래 후기 잘 안남기지만 정말 힐링, 위로받아 남깁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bamgou10.com.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